강연스토리

전문적인 섭외&진행 노하우로 다져진 호오컨설팅은 행사 진행에서 가장 중요한
사회자의 섭외를 통해 성공적인 행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1:1문의

​명사특강 개그맨 고명환 강연 '부자되는 1가지 방법' 특강

고명환 강사님

강연일

조회수2974

강연내용 소개
오늘 여러분과 함께 할 강의에서는 '독서를 통한 삶의 변화'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우리가 흔히 책을 읽으면서 겪는 어려움들, 그리고 그 어려움을 어떻게 극복하고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지에 대한 심층적인 내용을 다룰 예정입니다.

우리는 독서를 통해 어떻게 생각을 넓히고,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 그리고 책이 우리의 인식과 행동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지에 대해 탐구할 것입니다. 또한, 경제적 성공과 인생의 만족도 사이에서 어떻게 균형을 찾을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알아볼 것입니다.

이 강의는 단순히 독서의 기술을 넘어서, 책을 통해 우리의 삶을 어떻게 더욱 풍요롭고 의미 있는 것으로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한 통찰을 제공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책과 더 가까워지고, 독서를 통해 삶의 다양한 영역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이 강의를 통해 여러분은 독서의 진정한 가치를 발견하고, 삶의 균형을 찾는 데 필요한 지혜를 얻게 될 것입니다.
강연분야

동기부여( 동기부여, 열정, 인생스토리, 도전, 성공, 삶의자세, 자기계발 )

경영( 경영, 경영전략 )

취업( 창업 )

주요학력
-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주요경력
- 용인송담대학 방송영상학부 강사
- 2006년 MBC 방송연예대상 우정상
- 2004년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시트콤부문 남자우수상
강연주제
- 책 읽고 매출의 신이 되다
- 끌려다니지 않는 삶의 비결
- 공채 개그맨에서 연 매출 10억 CEO 책 쓰는 기획자
- 독서를 통해 인생을 디자인하다
주요저서

독서의 깊은 가치 이해하기

독서는 단순한 지식 습득 이상의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책을 읽고도 인생에 변화가 없다고 느끼지만, 독서의 진정한 목적은 생각을 확장하고, 깊이를 더하는 것입니다.

책은 새로운 시각을 제공하며, 생각의 폭을 넓힙니다.

이는 단순 정보 습득이 아니라, 생각을 활성화하는 과정입니다. 독서는 우리의 생각과 마음을 개발하는 중요한 수단입니다.



독서의 시작과 과정

독서의 시작: 독서를 시작하는 것은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특히 독서 초보자들은 책을 읽기 시작할 때 졸리거나 이해하기 어려워할 수 있습니다. 이는 자연스러운 과정입니다. 중요한 것은 서두르지 않고 꾸준히 읽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인용구를 외우거나 내용을 완전히 이해하는 것에 집중하기보다는, 책과 친숙해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독서와 인내: 독서는 연습과 인내가 필요한 과정입니다. 꾸준한 독서는 결국 큰 변화를 가져옵니다. 책을 읽는 것은 단순히 페이지를 넘기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사고와 인식을 넓히는 과정입니다.

다양한 독서 방법: 책을 읽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한 권의 책을 집중적으로 읽는 것을 선호하며, 다른 이들은 여러 책을 동시에 읽으며 다양한 관점을 탐색합니다. 중요한 것은 자신에게 맞는 독서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독서와 경제적 성공 사이의 연관성

독서는 직접적으로 경제적 성공을 가져다주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독서를 통해 얻은 지식과 통찰은 인생의 다양한 영역에서 우리를 성장시키며, 더 나은 결정을 내리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는 책에서 배운 지식을 실제 생활에 적용하고, 실질적인 행동으로 옮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결론: 독서를 통한 삶의 균형 찾기

독서는 우리 삶에 복리의 마법과 같은 효과를 가져옵니다.

처음에는 천천히 시작하지만, 지속적으로 책을 읽음으로써 우리는 점차적으로 지식과 통찰력이 쌓이게 됩니다.

이러한 지식과 통찰력은 시간이 지날수록 우리 삶에 더 큰 가치를 더하며, 결국 더 나은 결정과 만족스러운 삶으로 이끕니다.

독서는 단순한 취미 이상입니다. 책을 통해 우리는 삶의 균형을 찾고, 개인적 만족과 행복을 추구할 수 있습니다. 책은 우리에게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고, 인생에서 중요한 가치를 발견하도록 도와줍니다.



독서는 삶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책 속에서 우리는 새로운 세계를 탐험하고, 삶의 의미를 찾으며, 지속적인 성장을 경험합니다.

독서를 통해 우리는 더 넓은 세계를 경험하고, 삶의 다양한 영역에서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합니다.

현재 진행률0%

정말 질의응답을 그만 두시겠어요?

조금만 체크하면 프로필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해당 팝업창을 끄신 후 다른 페이지로 넘어가시면
질의응답을 처음부터 다시 진행하셔야합니다.

예산을 미정으로 선택하셨군요!

평균적으로 전문강사·MC님 같은 경우는 150만원 이하,
인지도가 높은 강사 ·MC님은 그 이상을
체크해주셔야 합니다.

강사&MC님을 선택하셨습니다.

다음페이지에서는 섭외 관련 정보를 입력하게 되며
섭외 일정문의시 강사&MC 님이 가예약이 되므로
다음 내용은 꼭! 신중히 기재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