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소개

전문적인 섭외&진행 노하우로 다져진 호오컨설팅은 강연 진행에서 가장 중요한
강사 섭외를 통해 성공적인 강연이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1:1문의

전체 강사소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
이동욱 한국제안활동협회 연구소장
1985년에 경영 컨설팅 회사인 한국표준협회에 입사하여 강의와 컨설팅을 시작한 이래,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어니스트경영컨설팅, 한국제안활동협회에 이르기까지 한길을 걷고 있습니다. 경영컨설턴트는 기업이 변화하는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경영 체제와 전략을 재구축 시키고 인적자원의 핵심 역량(Core Competence)을 배양하여 기업과 조직의 경쟁력을 높이는 일을 수행하는 일이기에 보람도 컸습니다.
한국표준협회에서는 사원 중견사원 관리자 역량계발, 창의력개발, 리더십 강의 및 컨설팅을 하였고,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는 고객만족경영(CS), 마케팅, HRD 강의 및 컨설팅을 하였습니다. 어니스트경영컨설팅에서는 마케팅, 경영전략, HRD 컨설팅을 주로 하였고, 한국제안활동협회에서는 제안활동, 소집단활동, CoP 강의를 주로 하였습니다. 37년 동안의 컨설팅 했던 경험을 중시하나 진부하지 않고, 기본을 중시하나 창의적인 강의를 지향하는 강사입니다.

강연분야

경영( 리더십, 혁신, 조직활성화, 자기경영 )

소통( 고객만족, 프레젠테이션 )

이미지메이킹( cs )

창의( 창의력, 마케팅 )

주요학력

- 인천대학교 경영학과 박사
- 연세대학교 교육학과 석사

주요경력

- 현) 한국제안활동협회 연구소장
- 전) 한국표준협회 전문위원
- 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책임컨설턴트
- 전) 한국능률협회 교수
- 전) 어니스트컨설팅 수석컨설턴트
- 대한민국컨설팅대전 과학기술부 장관상

강연주제

- 계층별 역량개발
- 창의력개발
- 마케팅
- 고객만족(CS)
- 리더십

주요저서

- 다이나믹 파워(한국능률협회컨설팅)
- 고객만족 프랙티스(한국능률협회컨설팅)
- 제안활동 4.0(한국제안활동협회)
- 개선제안을 위한 창의력 개발(한국제안활동협회)
- 교육훈련 교육과정 개발에 관한 연구(연세대 석사논문)
- 서비스 실패유형에 따른 서비스회복 공정성 지각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인천대 박사논문)

출강이력

현대자동차, 현대중공업, 현대제철, 삼성전자, 삼성중공업, 삼성물산,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화학, SK 텔레콤, SK 하이닉스, SK 실트론, 한화, 한화토탈, 에버랜드,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신한은행, 신세계, 한국과학기술원(KIST), 국방과학연구소, 원자력연구소, 한국도로공사, 한국가스공사, 수자원공사, 서울도시철도공사, 한국전력, 포항제철 외 1000개 기업 등 다수 출강

강의평가

평점 0점 ( 0명 참여 )

현재 진행률0%

정말 질의응답을 그만 두시겠어요?

조금만 체크하면 프로필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해당 팝업창을 끄신 후 다른 페이지로 넘어가시면
질의응답을 처음부터 다시 진행하셔야합니다.

예산을 미정으로 선택하셨군요!

평균적으로 전문강사·MC님 같은 경우는 150만원 이하,
인지도가 높은 강사 ·MC님은 그 이상을
체크해주셔야 합니다.

강사&MC님을 선택하셨습니다.

다음페이지에서는 섭외 관련 정보를 입력하게 되며
섭외 일정문의시 강사&MC 님이 가예약이 되므로
다음 내용은 꼭! 신중히 기재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