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소개

전문적인 섭외&진행 노하우로 다져진 호오컨설팅은 강연 진행에서 가장 중요한
강사 섭외를 통해 성공적인 강연이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1:1문의

전체 강사소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
김시래 성균관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겸임교수

강연분야

경영( 리더십 )

소통( 커뮤니케이션, 프레젠테이션 )

창의( 창의, 광고, 마케팅, 콘텐츠 )

영업( 설득 )

취업( 면접 )

주요학력

- 호서대학교벤처대학원 정보경영학박사(2016.9)
- 중앙대학교신문방송대학원광고석사(2012.2)
- 중앙대학교 신문방송학과 학사(1991.2)

주요경력

- 현)성균관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겸임교수
- 현)부시기획 전략헤드
- 현)애드미션 전략헤드
- 현)롯데 자이언츠 마케팅 자문위원
- 현)인터넷신문 광고심의위원
- 한국광고총연합회 전문위원(2020.7~2021.6)
- 한국모바일영상공모전(KMF) 초대위원장(2020.7~)
- 농심기획 대표이사(2018~2019.6)
- 한컴 캠페인 본부장 (상무)(2014-2016)
- SK M&C 광고총괄본부장 (상무)(2012-2013)
- 제일기획 The South 3 본부장/팀장(1994-2012)
- 서울시 마케팅 자문위원(2017)
- 경기대학교 예술대학 미디어영상학과 교수(2016~17)

강연주제

- 트렌드 리딩 (Trend reading)​
- 트렌드와 인사이트 (love mark? Sales mark!)
- 트렌드 플래닝 (Trend planning)
- 트렌드 메이킹 (Trend making)
- 창의적인 미래인재의 조건
- 설득의 12법칙
- 트랜드 인사이트 아이디어
- 아이디어 발상법, 아이디어 혁신
- 감성시대의 프리젠테이션기법
- 경쟁 피티 이기는 법
- 디지털 시대의 플랫폼과 컨텐츠 마케팅
- 디지털 시대의 아이디어 엔진 작동법
- 아이디어 발상의 네가지 방법론과 공부법
- 매출직결을 위한 현대 마케팅 실전 사례
-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광고 크리에이티브
- 면접과 자기 소개서 작성법
- 조직 혁신과 소통력에 대하여

주요저서

- 30년차 광고마스터의 설득 12법칙-2020.웅진
- 벽이 문이 되는 순간-2019.파람북
- 생각의 돌파력-2016.샘앤파커스
- 잭팟 아이디어-2011.블루닷

출강이력

삼성인력개발원. 제일기획. 삼성전자. 삼성카드, 롯데그룹. 빙그레.한국암웨이. 알리안츠. 전남도청. 한국광고공사. 수협. 한국문화진흥재단. 경찰철. 인천항만청. 동국대학교. 경기대학교. 단국대학교. 연세대학교. 중앙대학교. 세명대학교. 한세대학교 외 다수의 출강

갤러리

강의평가

평점 0점 ( 0명 참여 )

현재 진행률0%

정말 질의응답을 그만 두시겠어요?

조금만 체크하면 프로필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해당 팝업창을 끄신 후 다른 페이지로 넘어가시면
질의응답을 처음부터 다시 진행하셔야합니다.

예산을 미정으로 선택하셨군요!

평균적으로 전문강사·MC님 같은 경우는 150만원 이하,
인지도가 높은 강사 ·MC님은 그 이상을
체크해주셔야 합니다.

강사&MC님을 선택하셨습니다.

다음페이지에서는 섭외 관련 정보를 입력하게 되며
섭외 일정문의시 강사&MC 님이 가예약이 되므로
다음 내용은 꼭! 신중히 기재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