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덱스터크레마 대표이사 - 한국AX산업마케팅협회 AI Agent 위원장 - 한국상품학회 부회장 - 제일기획 - 서울과학종합대학원 겸임교수 - 뉴욕페스티벌 국제광고제 APAC 심사위원 - 뉴욕페스티벌, 원쇼, 칸 국제광고제 18회 수상(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강연주제
- AI를 활용한 퍼스널 브랜딩 - 중소기업의 AX (AI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 AI와 데이터, 뉴미디어를 활용하는 디지털마케팅 - 생성형 AI를 활용한 맞춤형 콘텐츠 제작과 자동화 - 데이터와 AI 기반 고객 경험 설계 - AI 기반 실시간 데이터 분석과 마케팅 자동화 - 숏폼·뉴미디어 시대의 효과적인 콘텐츠 전략 - AI 챗봇과 음성 검색을 활용한 고객 경험 혁신 - 방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 성과 분석 - 실시간 소통을 극대화하는 인터랙티브 광고 - AI 에이전트를 활용한 마케팅 자동화, - 개인정보 보호와 AI 마케팅의 윤리적 과제
- 컨텐츠마케팅서밋 2024 버추얼 프로덕션 강연 - 과학기술부 미래기술사업화 미디어테크 AI 강연 - 대한상공회의소 와튼스쿨 바이럴 마케팅 전략 - TED Youth Incheon - 현대백화점그룹 디지털 입소문 마케팅 전략 - 엘지헬로비전 디지털 마케팅 교육 - 에듀윌 디지털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 앰버서더 그룹 디지털 마케팅 워크숍 - LG전자 H&A사업본부 디지털 콘텐츠 전략 강연 - 서울시 강소기업 청년취업 토크콘서트 - 상상마케팅스쿨 - 연세대학교 영업마케팅 최고위 과정 - 한양대학교 MBA과정, 수원대학교 광고학과, 을지대학교, 경희대학교 - 서울과학종합대학원 디지털 전략 MBA - 디지털 마케팅 - 서울과학종합대학원 경영박사과정 – 디지털 어프로치 - 서울과학종합대학원 고성과 단기실무 과정, 디지털 마케팅
강의평가
평점 5점 ( 1명 참여 )
AI시대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를 깨워준 기회
강의력5 점매너5 점총점
수강하는 직원들 수행업무, 주요 관심사 등을 사전에 체크하시고, 강의 자료에 커스터마이징 많이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일상 업무에 여념없는 직원들에게 보다 넓은 시야에서 AI를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돌아본 기회였던 것 같습니다. 강사님께서 사전 강의자료 공유해 이상유무 확인하시고, 진행에 차질없도록 일정에 협조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중간에서 전체 일정관리, 강사님과 소통, 행정처리 등을 도와준 호오컨설팅 매니저님께도 감사드립니다.
현재 진행률0%
정말 질의응답을 그만 두시겠어요?
조금만 체크하면 프로필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해당 팝업창을 끄신 후 다른 페이지로 넘어가시면 질의응답을 처음부터 다시 진행하셔야합니다.